로고

삼화이엔지
  • 연구개발
  • Result Piston
  • 연구개발

   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Result Piston

    끊임없는 신기술 개발과 최상의 품질/서비스를
   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    Result-Piston
    Piston
    Piston
    ▶ Analysis Progran : Hyper-Works . Optistruct(Staric Analysis)
    ▶ Pre-Processor : Hyper-Mesh
    ▶ Post-Processor : Hyper-View / Stress & Displacement Results
    ▶ LoadL 2,213[N], Element : 3D-Mesh (Tetra/volumn-Mesh)


    Result- SWASH-Plate-shaft
    Piston
    Piston
    ▶ Analysis Progran : Hyper-Works / Optistruct(Staric Analysis)
    ▶ Post-Processor : Hyper-View / Stress & Displacement Results
    ▶ Maximum Stress : 5.01 E+01 [mm]

    Piston
    Piston
    ▶ Analysis Progran : Hyper-Works / Optistruct(Staric Analysis)
    ▶ Post-Processor : Hyper-View / Stress & Displacement Results
    ▶ Maximum Stress : 7.16 E-03 [mm]


    Piston
    Piston
    Case Item 하중방향 Applied Load
    압력하중 안전계수 총하중(압력X1.8)
    A Swash Shaft / Pistion 수평 3.9 [MPa] 1.5 7.02[MPa] 2,213[N]
    B 수평 3.9 [MPa] 1.5 7.02[MPa] 2,213[N]
    C 수평 3.9 [MPa] 1.5 7.02[MPa] 2,213[N]
    D 수평 3.9 [MPa] 1.5 7.02[MPa] 2,213[N]

    Ref)Force=총압력하중x슈의 접촉면적 = 7.02[N/mm^2]x(πr^2,314x10[mm]x20[mm]=2,213[N]
    (압력단위환산, 1.0[MPa]=1.0{Nmm^2], 슈의 접촉사이즈=Φ20[mm]

    Case A Load 는 내압시험 정량적 목표치를 근거로 하여 하중값 설정/입력 흡입구 및 토출구 압력을 중압 3.9[MPA]까지 내압시험 추진
    Case B Load는 Case A 의 90도 회전한 위치에 하중입력
    Case C Load는 Case B 의 90도 회전한 위치에 하중입력
    Case D Load는 Case C의 90도 회전한 위치에 하중입력


    신규개발 컴프레서 신뢰성 평가
    신뢰성 평가
    신뢰성 평가